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주문결재] 반품 후 주문(카드)취소에 관한 문의
작성자 하이피엑스 (ip:)
  • 작성일 2014-09-07 21:14:5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54
  • 평점 0점
1. 카드결제를 취소해주었다고 하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.
저희 하이피엑스를 비롯한 대부부분의 인터넷 쇼핑몰들은 보안과 고객권익 보호를 위해 오프라인(식당 매장)에서
흔히 보실 수 있는 카드 리더기 방식인 카드사와의 직가맹(자체가맹) 형태가 아닌 카드사간 별도의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
인터넷 전자지불결제 대행(Payment Gateway)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
때문에 저희 하이피엑스에서 카드를 취소하였다고 하더라도 PG사와 카드사간의 통신 및 정산 절차 시간이 공휴일등을
포함하여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
2. 카드결제 금액이 이미 정산이 되어 통장에서 빠져나갔습니다.
네. 정산이 되어 카드대금이 인출되었다 하더라도 저희 하이피엑스가 카드결제를 취소해드렸다면 다음 달 결제시 인출금액이
정산되어 재입금됩니다.

* 신용카드 사용내역 조회 (결재/취소 내역확인)
http://www.inicis.com/payment_view : 저희 안전결재 사이트에서 카드사용내역 부분에서 본인의 카드정보를 기입 후 확인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장바구니 0